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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불멸의 권리

불멸의 권리

불멸의  권리는 위대한 Romenticriric의 세 단계를 가지고 있다. 첫번째 단계는 1-4단계를 밟을 수 있다. 첫번째 단계는 성인기에서 자연 현상의 손실을 인식하는 것이라고 묘사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어린 시절의 경험의 기억을 통해, 한때 화려하고 환상적인 아름다움이 사라졌던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특히 그는 3월 3일에 "시의 적절하지 못한 자세가 생각 났다"고 말했다. 시가 진화함에 따라, 시인은 현재의 자아를 탐구하고 정신을 정화하는 과정을 거쳐 심리적으로 '나는 강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덧붙여 말하자면, 불멸의 권리 연설자의 소외감과 우울함을 극복하기 위한 중대한 순간이 있다. "한 그루의 나무가 있습니다. 한장의 들판이 있습니다."1:1:1,1,1, 그리고 관심과 사랑의 관계와 관계가 있는 1개의 관계를 보여 줍니다. 연설자는 그가 주변의 자연과 관련된 특정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느꼈고 그의 현재 상황에 잠을 깨웠다.
b)두번째 단계는 stanzo5-8이다. 그것은 깊은 상실과 성장의 부정을 설명한다. 사람들은 그가 태어나기도 전에 태어나기도 전에 미리 기억하고 잊어 버린 것을 깨달았다. 이는 또한 어린 시절의 화려한 꿈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것뿐만 아니라 평일의 일상 생활과 조화롭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것을 말한다. 모든 것은 하나의 삶에서 상대적인 것이지 하나의 상실이 아니다. 따라서, 8시 반에 화자는 자연과 인간 사이의 관계를 비교하는 것이 보모와 아이 사이의 관계에 비유되고, 아이의 놀이 과정은 삶의 연극 무대에 비유된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영혼, 신체, 절대 그리고 인간 관계의 관계를 나타낸다.
c)마지막 단계는 9/11이고, 그것은 상실감을 극복하는 것을 의미한다. 마침내 그는 끊임없이 변하는 자연과 현실에 놓여 있는 불멸의 존재를 발견하게 된다. 끊임없이 변하는 자연 현상의 자연 현상은 자연스러운 자연 현상 및 불멸의 권리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보존된다. 그러므로, 이 시의 시작에 언급된 어린 시절의 훌륭한 꿈을 반박할 필요는 없다. 우리가 깨우침을 느낄 때 불변의 진리와 변함 없는 자연을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것을 인식할 수 있기 때문이다.

2. 임신은 그가 자기 우선 순위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워즈워드는 또한 태어난 사람들이 존재하는 것이 존재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는 자신이 독창적인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자신이 가장 가까이 있다고 믿고 있다고 설명한다. 순수한 성탄은 순수하고 순수하며, 그는 이것을 남자, 소년, 그리고 자아라고 묘사한다. 아기의 탄생은 과거의 삶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과거의 삶의 영광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그것이 더 커지고 기억을 망각하고, 또한 세계에서 죄를 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기억력을 통해 과거와 남은 세월 동안 찬란한 광채와 영광을 누릴 수 있는 찬란함과 영광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침에 일어나서 어제 생각해 보세요. 그는 사람들이 점차 기억력을 잃고 있으며 우리는 적극적인 사고 방식으로 회복해야 한다고 정의한다.
 3. 이 연설자는 그리스도의 우상에 관한 전체 철학의 전체적인 개념을 사용한다. 영광스럽고 순수함으로 가득차 있는 천국의 신은 천국에서 신을 신은 신성한 존재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우리가 우리가 회개할 때 신과 함께 우리의 소중한 추억을 잃었다고 말했다. 덕분에 우리는 신으로 인해 영광을 잃었다고 생각했다. 여전히 결백한 아이들만을 가진 아이들만이 신의 영광을 기억할 수 있다. 질서 정연하게, 사람들은 가혹한 세상에 있고, 상황은 사람들이 그들의 순수한 기억을 신과 함께 생각하는 것을 멈추게 한다. "빛"은 세상에서 바쁜 삶의 불빛을 어둡게 한다.
4. 연설자는 소년이 이야기를 하는 것을 묘사하는 것을 설명하고 있으며, 그 이야기는 성장과 관련된 자아 존중에 관한 것이다. 그 이야기는 또한 삶의 설계를 통해 성장에 대한 저항력을 발달시켰다. 이 소년은 "결혼식이나 축제"와 "장례식이나 장례식"과 같은 인간의 삶을 모방한 것을 보여 준다. 또한, 워즈워드는 아이가 어떻게 자유를 잃었는지에 대한 그의 자유를 잃기 시작하는 것을 설명한다.
" 평범한 일상"이란 우리가 그리워하는 모든 새로운 날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교도소의 그늘"에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감옥의 그늘"이란 말은 마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의 지위를 가지고 있고 또 다른 사람이 다른 지위를 가질 수 있다는 것과 같은 개념이다. 그들은 자신들의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고, 그들의 입장과 개념에 따라 논쟁할 수 있다.
게다가 필자는 내가 잃은 빛의 손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직업의 근심, 건강, 돈, 대인 관계 등의 걱정은 아이들이 흔히 볼 수 있듯이 평범한 일상 생활과 같은 기본적인 것들을 감상하지 못하게 한다.
5. "불멸성"에 대한 바람직하지 못한 자기 모순과 비경쟁적 자아 의식이 있다. 나는 긍정적인 양심이 더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불멸의 권리"에서 그 소년은 기억을 더듬으면서 어린 시절의 순수한 통찰력을 찾으려고 애썼다. 자신과 자연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린 시절의 훌륭한 꿈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모든 것이 측정 가능한 이익이 있는 세상에서 점점 더 복잡해지는 세상에서 점점 더 복잡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삶의 비전이 있다. 자기 양심의 진보는 사람들을 성장시킨다.

글쓰기 참 힘들다 이제 좀 넘었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