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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ianglin의 아내에 관하여 미국레포트

yourlullaby_ 2017. 8. 12. 00:52

Xianglin의 아내에 관하여 미국레포트

중국의 전통에 따르면 Xianglin의 아내의 정신은 혼란과 고문 중 하나이다. 두번이나 결혼을 했고 두 경우 모두 남편이 죽었기 때문에 그녀는 스스로 목숨을 끊어야 했다. 두번째 결혼 생활을 한 아이가 있는 그녀의 두번째 결혼 생활은 비극적이기도 하다. 그녀는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는 매우 불쌍한 여성이라는 것을 아는 것 같다. 나는 그녀의 정신이 고통과 후회 중 하나라고 느낀다.
그녀가 살았던 곳에서 늑대들의 목숨이 아깝긴 했지만, 그녀의 남편이 죽은 곳에서 그녀의 아이들을 보호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남편이 죽고 후회했기 때문이다. 이런 비극들이 일어난 후에 그녀에 대해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었다.
루쉰의 이야기를 통해, 중국 사회에서 여성의 위태로운 상황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전해지고 있다. 그것은 사람들이 노예들을 착취하는 것을 강요하는 대신에 사회가 전통의 영향을 받을 때 일어나는 현상을 상기시켜 줍니다.
사실, Xianglin의 아내는 죽을 때까지 죽는다. 우리가 루쉰의 "New-Yearifice"를 읽거나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그녀는 살아 있다. 그녀가 겪은 모든 것은 그녀가 겪었던 모든 것과 그녀의 인생이 끝난 것이다. 그녀의 죽음은 단지 순간적인 순간일 뿐이다. 적어도 그녀의 이승에서의 존재는 끝이 난다. 그녀의 영적인 존재에서 나는 화자가 말하길"나는 확실치 않다."라고 말하곤 했다.
그녀의 영혼은 신의 씨로 태어났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영혼은 "Xianglin부인"과 마찬가지로 그녀의 영혼으로 되살아 날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그의 창조물이지만 그녀 스스로 살아간다. 루쉰은 일반적으로 여성에게 일어나지 말아야 할 일이 무엇인가에 대해 그녀에게 알려 주고 있다. 그는 그녀를 동정했다. 이 이야기에서 그녀를 위해 두번이나 일자리를 구해 주는 것을 도와 주는 Mrs.Wedder를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녀를 도울 수 없다. 다른 사람들은 오직 그녀의 불행만을 보고오직 관심만을 가질 뿐이다. 독자는 그녀와 공감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그게 바로 그녀가 살고 있는 방법이야

"Xianglin부인"을 통해 그의 짧은 이야기에서 주인공을 언급함으로써, Luon은 성명을 발표하고 있다. 그녀는 자기 이름을 가진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그녀의 첫번째 남편이자 시댁 식구들의 소유물인 물건이다. Xianglin의 죽음 이후,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Xianglin의 아내"라는 말을 그대로 간직할 작정이었다. 그녀가 재혼하느니 차라리 죽는 편이 낫다. 신 씨의 이름으로 시집 간 신훈 씨는 당시 중국에서 여성의 남편에게 시집 가는 것을 강조했다. 어떤 면에서, 그것은 그녀 자신의 정체성을 부인하는 것이며, 전통적인 부인과 그 이상의 전통적인 역할을 하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다.
내레이터는 그녀가 "Xianglin부인"의 이름 외에는 이름이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 같다. 아내가 그 호칭을 택하는 것은 관례였기 때문이다. 그 이름을 통해 그녀는 사람이 되지만 독립적이거나 자유롭지 않은 사람이 된다. 그녀는 누군가의 소유이거나 소속되어 있다. 이것이 사회에서 받아들여진다면, 사람들은 현실에 순응한다. 그것은 현실이 된다. 비록 그녀가 재혼을 하더라도, 그녀는 여전히"Xianglin의 아내"라고 불린다. 그녀의 두번째 남편이 죽은 후에, 그녀는 운이 나쁜 사람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새로 시작할 기회를 결코 얻지 못 했다. 하지만 그녀는 정말 노력하고 있어요. 그녀는 자신이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사원으로서 공물을 바쳐야 한다고 말했다. 비록 그녀가 이 양을 사원에게 주려고 열심히 노력하지만, 결국에는 그녀가 예상한 결과를 산출하지 못한다. 그녀는 여전히" 좋지 않다"고 여겨진다. 그녀는 이미 겪었던 모든 것들 중에서 가장 큰 충격을 받았다. 그녀를 "Xianglin부인"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은 그녀의 과거를 지속시키는 그녀의 과거를 상기시켜 준다. 그게 그녀의 정체야. 그리고 그 이름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전통을 훨씬 더 강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일단 여성이 결혼하면 남편의 소유가 된다는 것을 상기시켜 준다. 신은 남편이 죽는 것을 금하고 있다. 그리고 아내는 "Xianglin의 아내"와 마찬가지로 시댁 식구들에게 자비를 베푼다.

아니요, 루젠의 공동체는 그들이 동물 희생자들의 죽음만큼 그들의 아내의 죽음으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해요. 비록 그들이 어느 정도는 하지만. 그녀의 죽음으로 인해, 그들은 더 이상 그녀를 만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다행으로 여긴다. 그들은 그녀의 반복되는 이야기를 들을 필요가 없고 그녀의 존재만으로도 그들을 떠올리게 할 필요가 있다. 그녀의 불행 때문에, 그녀는 사회 전체에 골칫거리가 되었다. 그녀는 희생양으로서, 모든 사람들을 그녀에게 불리하게 했다. 그녀가 사원에게 시주를 해 준 것은 중요하지 않았다. 결국 모두가 그녀를 피했다.
반면에, 동물들은 매년 동물들을 제물로 바치고, 그들은 그 후에 축복을 받게 됩니다. 그들은 행운을 기대하고 이 좋은 징조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
Xianglin의 아내의 존재는 불운의 징조로 여겨졌다. 그들의 미신에 근거해서, 그들은 희생 제물을 준비하는 것에 연루되었다면 그들의 공물이 받아들여지지 않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했다. 그들의 전통적인 미신들의 산물.
샤글린의 아내가 죽음을 맞이하자, 우리가 뒤돌아보면, 우리는 옛 중국의 오랜 전통을 보게 되고, 특히 여성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오래 된 전통에 얽매여 있다. 여자들이 남편과 시댁 식구들을 노예로 만들어 버린 전통은, 그들을 가난한 사람들의 궁핍 속으로 몰아넣거나, 돈을 벌기 위해 그들 스스로를 바쳐야 한다. 서방 국가들과 일본은 과거에 중국의 심각한 피해를 입었다. 다국적 시스템을 폐지함으로써 정치적인 측면에서 변화를 가져왔던 1911년의 혁명은 문화 혁명을 초래할 수 없었다.
우리가 고대하고 있는 것들을 보면, 전통적인 규범들이 사람들에게 쓸모 없는 것으로 간주되는 사회입니다. 여성이 물건을 사고 싶어 하지 않는 현대적인 국가를 건설하는 목적으로 문화를 변형시키는 것이 될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중국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겨진다. 이 여성들은 경제적 권리와 권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러한 권한 부여로 인해 여성들은 그들의 전통적인 역할과 노예 해방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남성과 여성의 힘으로, 현대 세계에서의 중국의 생존은 보장될 것이다.